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인기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와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신제품 키즈스무디 4종을 선보였다.
키즈스무디 4종은 스무디킹의 기존 인기 메뉴인 ‘엔젤푸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골드키위 썬샤인’ ‘캐리비안 웨이’ 스무디에 과일 함유량을 한층 더 높여 성장기 어린이들의 비타민 섭취를 도와준다. 또한,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이 함유된 영양파우더를 추가하여 장 건강도 챙겨준다.
키즈스무디에 포함된 유산균은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으며,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고 배출시켜, 각종 피부 트러블 예방 및 아토피와 알레르기성 질환에도 좋다.

키즈스무디 중 ‘엔젤푸드’는 신선한 딸기와 칼륨, 식이섬유가 풍부한 바나나가 함유된 달콤한 맛으로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은 비타민 C가 풍부한 최고급 딸기가 주원료로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골드키위 썬샤인’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인 엽산이 풍부한 골드 키위로 만들어졌고, ‘캐리비안 웨이’는 소화를 돕는 효소가 풍부한 파파야가 가득 들어있는 부드러운 맛이 자랑거리다.
스무디킹은 키즈스무디 런칭 기념으로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도 진행한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지난 금요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시작으로 가족 방문객이 많은 쇼핑몰 매장을 꼬마버스 타요 포토존을 포함한 키즈 특별 매장으로 꾸밀 계획이다”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꾸며진 매장을 통해 어른들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사랑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모델들이 ‘꼬마버스 타요’와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스무디킹 키즈스무디를 타요 캐릭터로 장식된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장에서 소개하고 있다. /스무디킹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