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그룹 악동뮤지션이 가수 태양의 신곡 '눈,코,입'을 완벽하게 재해석하며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16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공개된 악동뮤지션의 '눈,코,입' 커버 영상은 태양 버전과는 또 다른 매력과 한층 성숙해진 악동뮤지션의 음색이 느껴졌다.
흑백으로 처리된 영상에서 악동뮤지션은 '눈,코,입'을 그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이수현의 매력적인 보컬은 한층 성숙해지고 깊어졌다. 악동뮤지션의 음악에서 주로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노래했다면, '눈,코,입' 커버 영상에는 애틋하고 성숙한 악동뮤지션의 매력을 담아냈다.

또 이찬혁의 랩이 더해져 색다른 느낌을 줬다. 또래에 비해 성숙한 이수현의 보컬과 이찬혁의 랩이 만나면서 태양의 '눈,코,입'과는 사뭇 다른 색이 묻어나면서도, 악동뮤지션만의 깊은 감성과 서정적인 면을 부각시켰다.
'눈,코,입'은 태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노래로, 애절하면서도 힘 있는 태양의 감성 보컬과 진정성 있는 음악은 음악 리스너에 호평을 이끌어냈다는 분석이다.
이 곡은 공개직후 주요 10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올킬하는가 하면, 몇몇 차트에서는 수록곡 줄세우기 현상도 일어났다. 또 '눈,코,입'은 실시간차트뿐 아니라 주간음원차트 순위 집계에서도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올레뮤직, 싸이월드, 가온차트 등에서 선두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지난 4월 데뷔앨범 '플레이(PLAY)'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했다.
seon@osen.co.kr
악동뮤지션 '눈,코,입' 커버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