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그룹 서프라이즈를 아시나요? 핫한 신예 서강준이 포함된 그룹인데요. 서강준의 뒤를 이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서프라이즈의 막내 이태준이 직접 영상을 통해 자기 소개에 나섰습니다. 이태환의 매력에 빠져볼까요?

먼저 이태환은 자신을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간략하게 자기소개를 준비했습니다. 이태환은 '방과후 복불복'이라는 드라마툰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지난 해 9월 첫 선을 보인 '방과 후 복불복'은 얼떨결에 '뽑기부'에 초대돼 부장 완장을 차게 된 김소은과 재기 발랄한 다섯 명의 꽃미남 뽑기 부원들이 벌이는 좌충우돌 미션 수행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방과후 복불복'은 드라마툰이라는 신선한 장르과 국내 최고 배우그룹의 탄생을 알린 드라마로 주목 받았었습니다. 이태환은 수준급 연기는 물론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흔들었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작품으로 이태환을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태환은 현재 서인국, 이하나와 함께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을 찍고 있다고 합니다. 이태석은 극중 오태석이라는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주인공인 서인국과 삼총사로 아주 재밌게 촬영을 하고 있고 전했는데요. 그는 '고교처세왕'을 많이 봐달라는 부탁(?)도 잊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이태환은 앞으로 열심히 해서 생소하지 않은 배우가 되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며 손으로 귀여운 하트를 그리며 인사했습니다.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배우 이태환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inthelsm@osen.co.kr
이태환 인터뷰 영상화면 캡처. (영상은 LG U+쉐어라이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