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소현이 KBS 1TV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의 본방사수를 독려하며 깜짝 홍보대사로 나섰다.
18일 오전 박소현의 소속사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박현우가 가고 한은숙이 왔다! KBS 1TV '고양이는 있다' 오늘도 본방사수 해주실 거죠? 드라마는 라디오 청취 후 시청이 제 맛! 박소현의 러브게임(저녁 6시~8시)도, 드라마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소현은 '박소현의 러브게임(6~8시) 청취 후 KBS 1TV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 본방사수'라는 메시지가 적힌 드라마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보내고 있다. 특히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을 깨알 홍보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박소현은 나이를 잊은 빛나는 동안 미모와 청순미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박소현은 '고양이는 있다'에서 여주인공 최윤영의 따뜻한 이모 한은숙 역으로 등장, 언니 한영숙(이경진 분)과 조카 고양순(최윤영 분)이 힘들 때 곁에서 많은 힘이 되어주는 든든한 이모로 극에 훈훈함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고양이는 있다'는 고양이를 인연으로 만난 두 남녀가 잊고 지냈던 자신의 꿈을 되찾고, 그 속에서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깨우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매주 월, 금요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inthelsm@osen.co.kr
sidusHQ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