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B.A.P가 18일 진솔한 모습을 담은 DVD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B.A.P 세컨드 어드벤쳐: 3만 마일스 온 어쓰(2ND ADVENTURE : 30,000 MILES ON EARTH)'는 국경과 대륙을 초월하며 전 세계 팬들 곁으로 찾아가기 위해 B.A.P가 비행한 약 3만마일의 여정을 담았다.
DVD에는 아메리카, 유럽, 오세아니아, 아시아에 이르기까지 4개 대륙을 종횡무진한 ‘B.A.P 라이브 온 얼스 2014 컨티넨트 투어(LIVE ON EARTH 2014 CONTINENT TOUR)’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았다.

150여분 가량의 영상 속에는 세계 각지의 팬들과 하나가 돼 무대를 즐기는 뮤지션 B.A.P의 백 스테이지는 물론, 소년 같은 여섯 멤버들의 일상과 여행기를 솔직하면서도 재미있는 시선으로 풀어냈다.
미공개 사진들로 이루어진 100페이지 화보집도 함께 담긴다. 평소 사진에 일가견이 있던 메인보컬 영재가 포토그래퍼로 참여했으며, 당당히 자신만의 스페셜 페이지를 채워내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을 위한 네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어디니? 뭐하니?’의 풀 버전 뮤직비디오와 LIP 버전 및 NG버전까지 수록돼 소장가치를 업그레이드 시키기도 했다.
B.A.P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21일 일본 치바에서 추가공연을 확정 짓고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rinn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