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그룹 god가 손호영의 모습을 담은 첫번재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god 측은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 손호영을 주인공으로 한 첫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숨가쁘게 계단을 뛰어 올라가는 손호영의 모습에서 시작되는 영상은 속도감 넘치는 영상미로 시선을 모은다. 예전의 손호영과 마주한 현재의 손호영은 잠깐 멈칫 하는 듯 했지만 끝까지 옥상으로 올라와 동이 튼 하늘을 멍하니 바라보는 모습으로 이어진다

이어 귀에 이어폰을 꽂자 흘러나오는 god의 데뷔곡 '어머님께'와 팬들의 함성소리, 눈길을 사로잡는 손호영의 뒷모습은 팬들에게 왠지 모를 뭉클함과 설레는 마음을 한번에 전한다.
또한 god의 공식 로고로 영상이 끝나는 듯 했지만, 말끔한 수트를 차려 입고 입가에 미소를 짓고 있는 장면에서는 god의 얼마남지 않은 컴백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오랜 시간 동안 새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이틀 간격으로 다섯 명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이는 god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9년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god는 내달 12일과 13일, 양일간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당초 예정됐던 서울 2회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총 8회 공연을 추가로 결정해 전국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trio88@osen.co.kr
god 티저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