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진·한그루, '연애 말고 결혼' 첫 티저..질색남VS질색녀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06.18 15: 08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과 한그루의 첫 티저가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제작 IOK미디어) 측은 18일 두 주인공의 모습이 담긴 첫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연우진(공기태 역), 한그루(주장미 역)가 유쾌하게 망가진 모습이 담겨있다. 웅장한 오페라 곡을 배경으로 순백의 원피스로 순수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한그루와 심플한 셔츠 차림의 연우진이 서로를 환한 웃음으로 바라보며 손깍지를 끼고 원을 그리며 돌고 있다.

그러나 이내 연우진이 한그루의 손을 놓게 되고, 넘어지는 한그루의 리얼한 표정이 티저 영상의 재미를 더한다. 특히 연우진은 넘어지는 한그루를 걱정하기 보다 돌아서서 함박 웃음을 짓고 있어 그 사연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연우진이 웃고 있는 한그루의 눈을 가리고 딴 짓을 하는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도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연애 말고 결혼’ 관계자는 “이번 티저 영상은 작품 속 연우진, 한그루의 캐릭터를 간접적으로 표현해낸 것”이라고 숨은 의미를 전했다. 연우진이 한그루의 손을 일부러 놓아 버리고 웃음 짓는 장면이나 눈을 가리고 딴 짓 하는 모습이 '결혼질색남' 공기태의 캐릭터와, '결혼집착녀' 주장미를 유머러스하게 묘사한 것이라는 전언.
이어 제작진은 “연우진, 한그루가 유쾌하게 망가지는 모습이 폭풍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라며 “결혼에 관해 정반대되는 생각을 갖고 있는 두 사람이 펼칠 밀당 로맨스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기대감을 덧붙였다.
한편 '갑동이' 후속으로 방송하는 '연애 말고 결혼'은 결혼 하고 싶은 여자 주장미와 결혼 하기 싫은 남자 공기태의 밀당 전문 로맨스를 그린 16부작 코믹 로맨스다. 삼대독자 장손으로 억지로 결혼을 강요 받는 완벽남 공기태가 집안의 결혼 의지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여자 주장미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계약연애 로맨스를 그린다. 한그루, 연우진, 정진운, 한선화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는 7월 4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한다.
 
eujenej@osen.co.kr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