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유리가 프로골퍼 안성현과의 열애 소식으로 큰 이슈가 되면서 브라질 응원 인증샷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오전 SBS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힐링캠프' MC를 맡고 있는 성유리의 사진 여러장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성유리는 '힐링'이라고 쓰여 있는 머리띠를 쓰고 환한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손으로 브이를 그리고 엄지를 치켜세우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해보였다.

앞서 성유리 소속사 판타지오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약 6개월여 간 특별한 만남을 가져왔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금일 보도 된 배우 성유리 씨와 프로골퍼 안성현 씨 열애 관련 공식 입장 드린다"라며 "우선 성유리 씨가 현재 '힐링캠프' 촬영 차 브라질에 머물고 있는 관계로 본인 확인이 늦어져 입장 전달이 지연된 점 양해 부탁 드린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확인 결과 성유리 씨와 안성현 씨는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이다"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성유리의 남자친구인 안성현은 지난 2005년 KPGA에 입회해 데뷔했다. 현재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소속으로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로 활동 중이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와 응원 인증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유리 안성현 열애, 표정 밝아보인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미모가 물 올랐네", "성유리 안성현 열애, 브라질에서 잘하고 오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roro@osen.co.kr
SBS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