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령, 교복 입고 상큼 매력..남우현 반하겠네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4.06.18 17: 22

걸그룹 베스티의 해령이 교복을 입고 발랄한 모습으로 촬영 중인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 측은 18일 신우현(남우현 분)과 같은 반 친구인 예나로 출연하는 해령이 촬영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해령은 명랑한 여고생으로 분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9등신의 긴 다리를 드러내며 우월한 각선미로 교복을 소화하고 있는 해령은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웨이브진 긴 머리는 청순함마저 느끼게 해 남자들의 로망을 자극하고 있다.

이날 촬영에서 해령은 친구와 함께 분식집에서 떡볶이를 나눠먹으며 수다를 즐기는 발랄한 여고생의 모습 그대로를 보여줬다. 해령은 좋아하는 남학생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고 한창 외모에 신경 쓰게 되는 여고생의 감수성을 톡톡 튀는 매력을 통해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령이 연기하는 예나는 같은 반 친구인 신우현을 좋아하는 발랄하고 솔직한 성격의 여고생이다. 사랑을 위해서 때론 과격한 행동까지 보여주는 예나를 통해 해령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돼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 총 20부작이며 오는 27일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jykwon@osen.co.kr
하이스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