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돌' 빅플로, 데뷔곡 '딜라일라' 티저 영상 공개
OSEN 임승미 기자
발행 2014.06.19 10: 49

힙합 아이돌 빅플로(BIGFLO)가 데뷔곡 ‘딜라일라(Delilah)’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베일을 벗었다.
 
빅플로는 오늘(19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퍼스트 플로우(First Flow)'의 타이틀 곡 ‘딜라일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딜라일라'의 티저 영상 속에서 빅플로 멤버들은 짙은 스모키 화장과 제복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으며, 짦은 영상에서도 생동감 있는 스토리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상을 향한 빅플로의 포부를 우주 공간의 철제 구조물을 오르는 모습으로 표현한 장면은 강한 인상을 남기며, 빅플로 멤버들이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에 맞춰 선보이는 파워풀하고 화려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짧은 티저 영상 속 중독성 있게 들리는 ‘딜라일라일라’와 마지막 부분의 ‘달 달 무슨 달’이라는 가사는 데뷔 곡 ‘딜라일라’은 물론, 빅플로가 첫 번째 미니 앨범 '퍼스트 플로우'를 통해 들려줄 음악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티저 공개로 대중에 첫 선을 보이게 된 빅플로의 데뷔 곡 ‘딜라일라’는 리더 정균이 작곡, 하이탑(HighTop) 작사한 곡으로 가요계의 정상을 향해 첫 걸음을 내딛는 빅플로의 자신감과 포부가 담겨 있다.
 
한편, 빅플로는 오늘(19일) 오후 6시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곡 ‘딜라일라’의 첫 무대를 가지며, 오는 23일 데뷔 앨범 '퍼스트 플로우'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inthelsm@osen.co.kr
'딜라일라'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