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타이니지 도희가 21년 모태 솔로임을 밝히며 "연애가 요즘 최대 관심사"라고 말했다.
도희는 19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우리 집에 연예인이 산다2'에서 가상 오빠와 함께 편의점에서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대를 만들었다.
촬영 이틀째, 잠이 안 오는 삼형제와 도희는 집 근처 편의점에서 연애라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게 됐고 도희는 "21년 모태솔로"라는 갑작스런 고백을 해 삼형제를 당혹시켰다.

도희의 고백에 용기를 낸 둘째오빠는 자신 역시 26년째 모태솔로임을 밝혔고, 이들은 "우리는 왜 모태솔로인가" 라는 의문점을 풀기위해 새벽 내내 커플 상황극을 펼치기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도희는 "연애가 엄청 하고 싶다. 요즘 최대 관심사다" 라며 아이돌그룹 금기사항인 연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 당당하게 밝혔다는 후문이다.
한편 '우리집에 연예인이 산다'는 연예인이 2박3일 동안 일반인 가정의 구성원이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도희는 남자만 가득한 삼형제 가족의 금지옥엽 외동딸로 귀여운 외모와 털털한 성격, 넘치는 애교를 발산하며 온 식구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19일 오후 11시 방송.
eujenej@osen.co.kr
MBC에브리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