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신곡 '단발머리'..살랑살랑 '썸타는 춤' 기대만발
OSEN 임승미 기자
발행 2014.06.19 14: 00

걸그룹 AOA가 신곡 '단발머리'에서 일명 '썸타는 춤'을 선보인다.
썸타는 춤은 ‘단발머리’의 포인트 안무로 머리카락을 살짝 꼬는 동작이라던가 양손을 모으고 다리로 리듬을 타는 동작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설렘의 감정을 AOA만의 감성으로 잘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정식으로 사귀는 것은 아니지만 마치 사귀는 듯 사귀지 않는 것처럼 남녀 사이 호감을 주고받는 과정을 뜻하는 신조어 썸은 젊은 세대들의 공감과 지지를 받으며 사회 전반에 썸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AOA는 썸타는 춤으로 사회 전반에 불고 있는 썸열풍을 댄스 무대로까지 이어간다. 

 
더불어 AOA는 스토리가 있는 3단계 포인트 안무로 ‘단발머리’의 매력을 더할 계획이다. AOA는 야옹콩콩 춤, 단발찰랑 춤을 거쳐 하이라이트인 썸타는 춤에 이르기까지 트렌디한 가사에 맞는 3단계 특급안무로 기승전결이 있는 짜임새 있는 무대를 꾸밀 예정. 
또한 음악, 안무의 완성도뿐 아니라 일곱 명 개개인의 개성을 살린 7인 7색 무대 의상으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AOA의 ‘단발머리’ 무대는 노래 제목처럼 뚜렷한 컨셉트가 있는 무대로 가사, 안무, 멤버들의 스타일이 모두 어우러져 눈과 귀로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무대가 될 것”이라고 말해 AOA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AOA의 ‘단발머리’ 컴백 무대는 오늘 오후 6시,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감상할 수 있다.
inthelsm@osen.co.kr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