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차세대 로코킹으로 떠오른 배우 박서준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19일 패션 매거진 엘르는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패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감각적인 부티크 호텔의 수영장에서 촬영된 이번 패션 화보를 통해 박서준은 유니크함의 정석을 보여줬다. 특히 프린트의 티셔츠와 체크 아우터웨어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떠오르는 차세대 패셔니스타임을 증명했다.

박서준은 첫 주연작인 드라마 '마녀의 연애'에서 엄정화와 완벽 호흡을 자랑하며 달콤한 커플 연기를 통해 마성의 케미신으로 등극, 최근 큰 사랑을 받으며 각광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
특히 박서준은 드라마 '마녀의 연애'에서 14살이 넘는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엄정화와의 애정신도 리얼하게 소화하며 로맨틱 코미디의 유망주임을 보여줬다. 그는 엘르와의 인터뷰를 통해 “엄정화와 많은 신을 소화하며 친해졌다”며 엄정화와의 친분을 드러내기도.
박서준은 엘르와의 인터뷰를 통해 “과거의 내가 어땠는지 알 수 있는 연기자라는 직업이 참 좋은 것 같다”며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박서준은 2012년 데뷔 이후 '금 나와라 뚝딱', '따뜻한 말 한마디' 등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본인만의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배우다.
로맨틱 코미디계의 떠오르는 별, 마성의 케미신으로 등극한 박서준의 패션 화보와 인터뷰는 오는 20일 발행될 예정인 엘르 7월호와 엘르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ssue@osen.co.kr
엘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