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데니안 티저 공개..설렘+아련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4.06.20 13: 31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그룹 god가 손호영의 첫 번째 티저에 이어 데니안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일 god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된 데니안의 티저 영상에는 스케줄이 끝난 후 차를 끌고 어디론가 향하는 데니안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데니안은 불이 꺼진 연습실에서 닳고 닳아버린 드라마 대본을 들고 쉴 새 없이 연기 연습에 매진,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쌓고 있는 바쁜 현재를 대변하는 듯해 눈길을 끈다.

 
또한 오픈카에서 스피커를 켜자 god의 2집 타이틀 곡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가 흘러나오며 바쁘게 지내는 현재 속에서 예전의 설렘과 아련함을 한 번에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god는 지난 18일 오후 12시부터 god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틀 간격으로 다섯 명 멤버 별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앞으로 남은 세 멤버의 티저 공개 순서를 예측할 수 없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9년 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지오디는 오는 7월 12일과 13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당초 예정됐던 서울 2회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총 8회 공연을 추가로 결정, 전국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jykwon@osen.co.kr
싸이더스HQ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