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god, 플라이투더스카이와 함께 활동하게 돼 영광”
OSEN 조민희 기자
발행 2014.06.20 14: 49

[OSEN=조민희 인턴기자] 인피니트가 god, 플라이투더스카이 등 선배 가수들과 함께 음반 활동을 한 소감을 밝혔다.
인피니트는 오는 20일 발간되는 앳스타일(@star1)과의 인터뷰에서 “2000년대 초반을 휘어잡았던 god, 플라이투더스카이와 함께 활동하게 돼 영광이었다”고 말했다.
리더 성규는 "god, 플라이투더스카이 선배님들은 모두 가수를 꿈꿨던 어린 시절에 감성을 줬던 음악을 하신 분들이다. 선배님들을 보면서 꿈을 키워왔다. 이렇게 다시 좋은 음악으로 나오셨을 때 처음 든 생각은 ‘아 정말 그대로구나. 그리고 이분들처럼 오래오래 음악을 할 수 있구나’ 였다. 정말 감사했다"고 전했다.

이어 "함께 1위 후보에 올랐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었다. 훗날 인피니트도 누군가에게 감사함과 존경심으로 바라볼 수 있는 팀이 되고 싶은 욕심이 생겼다. 꼭 그렇게 되게끔 열심히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호야는 "1년 만에 컴백했는데 정말 후배 가수 분들도 많아졌더라. 다들 열심히 하고 잘하는 모습이었다. 서로의 자극제가 아닌 정말 함께 즐기는 음악을 하는 가수가 됐으면 한다."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samida89@osen.co.kr
앳스타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