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컴백 '인가'서 2위…이틀 연속 트로피는 불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6.22 16: 12

그룹 비스트가 선공개곡 '이젠 아니야'로 음악 순위프로그램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틀 연속 트로피 획득에는 실패했다.
비스트는 신곡 '이젠 아니야'로 2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태양의 '눈, 코, 입' '새벽 한 시'와 1위 자리를 놓고 경합을 벌여 2위를 차지했다. 비스트는 높은 사전투표 점수에도 불구, SNS 점수에서 태양에게 큰 점수차를 허용해 근소한 총합 점수차로 1위 트로피를 놓쳤다.
비스트의 곡 '이젠 아니야'는 이별 후에도 자신을 찾아오는 여자에게 오늘 하루만 함께 있어줄테니 마음을 바꾸고 돌아가라는, 일반 연애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상황과 메시지를 담고 있다. 뮤직비디오도 이별 후 SNS를 소재로 삼아 SNS 세대의 공감을 끌어냈다.

앞서 비스트는 지난 21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 해당 곡으로 컴백 후 첫 번째 1위 트로피를 획득했다. 이날 비스트는 신곡 '위 업(We Up)'과 '굿 럭(Good Luck)'을 열창하며 성공적인 컴백무대를 가졌다.
한편, 2014 브라질 월드컵 특집으로 꾸며진 '인기가요'에는 태양과 비스트가 1위 자리를 두고 경합을 펼쳤으며,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빅스, 전효성, 페리필터, AOA, 보이프렌드, 제이민, 산이X레이나, 히스토리, 마마무, 매건리, 엠파이어가 출연했다.
gato@osen.co.kr
SBS '인기가요'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