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GS&POINT가 ‘2014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멤버십카드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GS&POINT는 ‘2014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을 기념한 이벤트를 7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GS&POINT 공식 홈페이지(www.GSnPOINT.com)에 방문해 축하 메시지를 등록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매일 1회씩 참여가 가능하다.

축하 메시지를 등록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금 2돈으로 제작된 GS&POINT 골드카드(5명)를 증정하며, GS&POINT 5000 포인트(100명)와 3000 포인트(100명)를 적립해준다. 당첨자는 7월 22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GS&POINT는 GS칼텍스, GS SHOP, GS25, GS수퍼마켓, GS왓슨스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온 가족이 사용 할 수 있는 포인트 카드로, 전국 1만 6000여 개의 제휴 가맹점을 통해 생활 속 어디서나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스포츠, 여행, 문화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 운영을 인정받아 멤버십카드 부분의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강영 GS&POINT 마케팅 총괄(상무)은 “고객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GS&POINT가 될 것”이라며, “계속해서 ‘가족과 생활의 즐거움'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luckyluc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