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 강렬 눈빛으로 묘한 매력 발산
OSEN 양지선 기자
발행 2014.06.25 09: 56

[OSEN=양지선 인턴기자] 그룹 뉴이스트(NU’EST)가 정규 1집 앨범 ‘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NU’EST The First Album Re:BIRTH)’의 발매를 앞두고 멤버 민현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뉴이스트의 소속사인 플레디스는 25일 0시 뉴이스트 공식 트위터 계정과 홈페이지를 통해 민현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민현은 마치 이국적인 모델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사진 속 민현의 모습은 깨끗한 피부와 강렬한 시선 처리가 대비돼 보는 이들을 빨아들이는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 공식 티저 이미지를 통해 민현은 소년의 경계를 벗어난 남자로의 변신을 기대케 한다.

뉴이스트의 이번 1집 앨범은 데뷔 2년여 만에 발매되는 정규 앨범으로 뉴이스트는 그간 보여줬던 것들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2014년을 맞아 멤버들 전원이 성인이 됨에 따라 더욱 큰 변화를 선보이기 위해 공백기 동안 많은 준비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뉴이스트는 지난 23일부터 렌과 아론, 민현 순으로 멤버 개인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매일 하나씩 공개하고 있다. 새 앨범은 오는 7월 9일 발매 예정.
mynameyjs@osen.co.kr
플레디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