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김소현 '리셋', 강렬 첫 티저 "다 기억났어, 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6.25 10: 53

케이블채널 OCN 신규 드라마 '리셋'이 첫 번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OCN 온에어를 통해 공개된 '리셋'의 첫 티저영상은 15초의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천정명과 김소현의 모습이 강렬하게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극중 첫사랑을 범죄로 잃고 범인을 잡기 위해 강력범죄 사건에만 매달리는 검사 차우진(천정명 분)은 15년 전 기억을 더듬으며 "다 기억났어, 다"라고 묵직하게 읊조리는 게 인상적이다.

김소현은 차우진의 15년 전 첫사랑 승희 역과 질풍노도의 사춘기 고교생 은비 역으로 1인 2역을 소화하며, 티저 영상에서는 15년 전 첫사랑 승희의 모습으로 등장해 두려움과 슬픔에 사로 잡힌 분위기를 내비쳤다.
'리셋' 제작팀은 “이번 티저 영상은 차우진 검사가 첫사랑을 앗아갔던 당시의 기억을 떠올려내는 장면으로 절정에 치달은 극의 한 장면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기억 추적스릴러라는 장르적 특성에 걸맞게 시청자들의 심장을 조이게 할 스토리와 구성,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력으로 올 여름 안방극장을 시원하게 할 OCN의 명품 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셋'은 현재 캐스팅을 완료해 촬영 중이며 '신의 퀴즈4'의 후속으로 오는 8월 10일 오후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gato@osen.co.kr
'리셋' 티저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