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특급 팬서비스 나선다..하이터치회-게릴라 공연 듬뿍 준비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06.25 15: 43

빅뱅의 태양이 정규 2집앨범 ‘라이즈(RISE)’에 성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게릴라 콘서트 및 하이터치회를 준비 중이다.
태양은 오는 27일 부산 팬들과 만날 예정. 이날 오후 5시 30분 부산 진구 부전동에 위치한 대우백화점 센트럴스퀘어에서 ‘라이즈’ 발매기념 하이터치회를 개최한다.
부산 신나라레코드(파워스테이션)에서 24일부터 26일 오후 9시까지 앨범 구매자 190명 등 총 200명의 팬들과 함께한다.

당첨자 발표는 26일 오후 10시에 파워스테이션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다.
이날 하이터치회를 마친 태양은 오후 8시 부산 해운대 인근에서 타이틀곡 ‘눈,코,입’을 포함한 ‘새벽한시’ 등 신곡들을 선보이는 게릴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태양 서프라이즈 미니 콘서트 위드 지니(SURPRISE MINI CONCERT with genie)’라는 타이틀의 이 공연은 KT뮤직지니 협찬으로, 음원사이트 지니에서 50명의 모객 이벤트를 진행한 당첨자들 및 현장을 찾은 팬들과 함께한다.
또 29일에는 장소를 서울로 옮겨 오후 7시부터 약 한 시간 반동안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1층 원형무대에서 하이터치회를 이어간다.
25일부터 27일까지 영등포 교보핫트랙스에서 앨범을 구매한 팬들 중 당첨자 230명 등 총 총 250명의 팬들과 함께한다.
이에 앞서 태양은 오는 26일서울 서대문구 창천동의 신촌 유플렉스에서 비공개 서프라이즈 허그회를 개최하고 200명의 팬들과도 만난다.
태양은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진행한 깜짝 라이브 1theK ‘원더라이브’에 이어 게릴라콘서트와 허그회, 하이터치회를 차례로 개최,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어 태양의 정규 2집에 큰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양의 2집앨범 타이틀곡 '눈,코,입'은 발매 4주차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의 실시간차트, 일간차트, 주간차트 정상은 물론, 가온 3주차 주간 앨범차트 1위, 스트리밍차트 1위를 석권하며 놀라운 롱런성적을 과시하고 있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