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정소영 인턴기자] 배우 한수연이 KBS 2TV 드라마 ‘하이스쿨 : 러브온’ 출연을 확정했다.
드라마 ‘하이스쿨 : 러브온’은 열혈 청소년들 사이에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이야기는 물론, 판타지적 요소까지 가미된 로맨스 드라마로, 한수연은 극 중 주요 배경인 ‘천국 고등학교’의 양호선생님 ‘최소진’ 역으로 캐스팅 돼 엉뚱한 ‘열혈 성교육 보건교사’로 열연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최소진’은 학생과 어른을 가리지 않고 세상 모든 연애에 지대한 관심을 두고 있지만 실상 자신의 로맨스에는 소극적인 소녀 감성 캐릭터다. 소진을 중심으로 노총각 음악교사 ‘광식’과 한국을 사랑하는 원어민 교사 ‘필립’ 사이에서 펼쳐지는 교사들 간의 소소한 삼각관계 역시 극에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수연은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시놉시스를 받자마자 쾌활하고 발랄한 보건교사 ‘최소진’ 캐릭터에 매력을 느꼈다. 소진은 보고만 있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재미있는 인물로, 천국 고등학교의 솔직하고 귀여운 보건교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앞서 한수연은 KBS 2TV ‘일말의 순정’ 및 영화 ‘런닝맨’과 ‘이방인들’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을 꾀하며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다. 특히 작년 8월 종영한 KBS 드라마 ‘일말의 순정’에서는 웃음을 자아내는 엉뚱한 매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돼버린 천사의 이야기 ‘하이스쿨 : 러브온’은 오는 7월 11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 된다.
jsy901104@osen.co.kr
TS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