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선크림·향수 등 최대 50% 빅세일…언제까지?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4.06.26 15: 43

더페이스샵
화장품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오늘(26일)부터 오는 7월7일까지 12일 동안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외선 차단제 및 바디 전품목, 태닝오일, 데오드란트, 향수류 등을 50% 할인 제공한다.

또한 뜨거운 햇볕으로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수지크림 대용량’ 및 진정 작용의 ‘알로에젤 대용량’ 등도 50% 할인하며 3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지정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3천 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그 밖에도 해변 및 워터파크 등에서 매력적인 모습으로 연출할 수 있는 쿠션 파운데이션 ‘쿠션 스크린셀’과 ‘핑거 글로스’, ‘립틴트 스틱’, 워터프루프 BB 등 색조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세일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지정기간 내에 쓸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더페이스샵 세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더페이스샵, 다들 이러고도 남나봐" "더페이스샵, 소비자 우롱 너무 심하다" "더페이스샵, 공정위는 뭐하나" "더페이스샵, 퇴근하고 더페이스샵으로 출근해야지" "더페이스샵, 싹쓸어 와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EN
더페이스샵 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