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과 배우 박민우가 매운 닭발에 KO패를 당했다.
찬열, 박민우는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 홍수현과 함께 매운 닭발을 먹기 위해 나섰다 큰 코를 다쳤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매운 것을 잘 먹는다는 이소라에게 선물하기 위해 매운 음식을 찾아다녔다. 이에 찬열, 박민우, 홍수현은 박민우의 인도로 매운 닭발 음식점으로 향했다.

찬열은 "닭발을 한 번도 안 먹어봤다"며 기대 반, 두려움 반 속에서 닭발을 먹었다. 그리고 그 매운 맛에 얼굴을 감싸며 말 없이 괴로워했다.
홍수현 역시 "사람들이 이렇게 매운 걸 시켜먹냐"고 말했고, 찬열은 주변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 이를 꽉 깨물며 말을 잃었다.
그동안 자신만만하던 박민우도 금세 경악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찬열에게 "성장통이다"라고 말하면서도, 얼마의 시간이 지난 후 괴로워하며 화장실로 향했다. 박민우는 멤버들에게 "화장실 좀 다녀오겠다"면서 "조금만 쉬었다 가겠다"며 초점 잃은 시선을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집으로 돌아오는 차 안에서 기절한 채 잠이 들어 홍수현을 웃음짓게했다.
한편 '룸메이트'는 개인과 공동생활 공간이 존재하는 하우스에서 타인과 인생을 공유하며 함께 살아가는 홈쉐어 프로그램으로, 신성우, 이소라, 이동욱, 홍수현, 조세호, 송가연, 박민우, 2NE1 박봄, 엑소 찬열, 애프터스쿨 나나, 서강준이 출연한다.
mewolong@osen.co.kr
'룸메이트'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