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꽃수대'에서 약혼녀룩 소화…러블리+섹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6.30 09: 34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꽃할배 수사대'(극본 문선희 유남경, 연출 김진영) 속 박은지의 '약혼녀룩'이 화제다. 러블리와 섹시, 그리고 발랄까지 넘나드는 '약혼녀룩'을 완벽 소화해 시청자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꽃할배 수사대'에서 젊은 이준혁(최진혁 분)의 약혼녀 한유라 역으로 등장하는 박은지는 극중 재벌그룹 무남독녀답게 고상하고 단정한 패션과 섹시-발랄 캐주얼을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약혼녀룩'을 완성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여성스러운 레이스와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예비신부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하는 것은 물론, 단정한 옷에서도 가릴 수 없는 완벽한 몸매로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패턴이 새겨진 베스트와 티셔츠로 톡톡 튀는 매력까지 뽐내,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떠오르고 있다.
극중 애교 넘치고 따뜻한 성품을 지닌 한유라 역할로 빙의한 듯한 박은지는 약혼남의 부재에도 시댁을 살뜰히 챙기는 예비 며느리 연기로 시청자를 훈훈하게 만드는가 하면, 할배들과 막강 케미를 과시하며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편, 이순재, 변희봉, 장광, 김희철, 이초희, 박은지 등이 출연하는 '꽃할배 수사대'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gato@osen.co.kr
싸이더스HQ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