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중소기업 기술보호 세미나’, 7월 3일 중소기업중앙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6.30 10: 03

대.중소기업 임직원 및 기술보호전문가 등 200명 이상의 관계자가 참석하는 ‘2014중소기업 기술 보호 세미나’가 7월 3일 오후 2시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B1) ‘그랜드홀’에서 열린다.
중소기업청과 동반성장위원회(대.중소기업협력재단)가 주최하는 ‘2014 중소기업 기술보호 세미나’는 기술임치 1만건 돌파 기념 및 중소기업의 기술 보호 문화조성 및 인식개선을 결의의 의미를 담았다.
이날 개최되는 ‘2014중소기업 기술 보호 세미나’에서는 국내 대표적 대기업과 우수 기술보유중소기업이 함께 참석 해 기업간의 기술보호를 위한 가이드라인 준수 협약식을 가질 계획이다.
행사의 참석자로는 김동완 의원, 동반성장위원장, 중소기업청장,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장을 비롯한 국내 5대 그룹 (삼성전자, 현대차, LG전자, SK텔레콤, 포스코)의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중소기업기술 보호를 위한 문화 조성 및 인식 개선을 위한 논의를 하게 된다.
지난 4월 중소기업기술 보호지원에 관한 법률을 발의하여 제정한 김동완 의원(새누리당)의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중소기업기술 보호 가이드라인 준수 협약식, 기술임치 활성화 기여자 포상 및 인식개선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 될 계획이다.
참석을 원하는 이들은  기술임치센터(http://kescrow.or.kr)의 사이트를 통해 신청 접수하면 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