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양지선 인턴기자] KBS 2TV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의 제작진이 30일 풋풋한 감성을 자극하는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은 신우현(남우현 분)과 천사 이슬비(김새론 분)의 아련한 첫 사랑의 감정을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풋풋하게 전달했다. 촉촉하게 내리는 비와 풋내나는 첫사랑의 싱그러움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영상의 첫 머리에는 "한 천사 같은, 아니 한 천사가 있었습니다"라는 글귀와 함께 남우현이 아쉬움과 그리움이 가득한 표정으로 등장한다.

곧이어 "인간들은 이별할 줄 알면서 왜 사랑하고, 죽을 줄 알면서 왜 사는 건지"라고 묻는, 인간 세상에 호기심 많은 천사 이슬비의 내레이션이 이어진다.
내리는 빗속에서 "왜 몰랐을까요? 지금 그녀를 잡지 않으면 영원한 그리움으로 남을 거라는 걸"이라 되새기는 우현의 모습이 교차되어 나타나고, "어떤 게 아프고 어떤 게 기쁜 건지, 사랑한다는 느낌은 어떨지"라고 말하며, 하염없이 내리는 비를 보고 있는 슬비의 모습이 비춰진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남우현 파이팅! 하이스쿨 러브온 흥해라", "아련한 분위기 생각보다 기대된다", "하이스쿨 러브온 화이팅" 등 다양한 응원의 글을 보냈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오는 7월 11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mynameyjs@osen.co.kr
‘하이스쿨:러브온’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