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B1A4가 멤버 진영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일 자정 B1A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의 진영은 앞서 공개된 레트로 분위기의 트랙리스트와 맞물려 더욱 궁금증을 전해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진영은 카우치 포테이토(Couch Potato)라는 캐릭터 네임과 함께 지저분한 방 안을 배경으로 부스스한 헤어스타일과 백수가 입을 법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게임에 몰두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스크랩 한 것처럼 다크서클이 내려온 핏기 없는 얼굴의 진영이 멍하게 게임에 몰두하고 있어 그 배경에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월 '론리'를 통해 확실한 대세로 자리매김한 후 전곡 자작곡을 들고 더욱 강력하게 아티스트의 모습으로 돌아오는 B1A4의 타이틀곡 '솔로데이(SOLO DAY)'는 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B1A4만의 개성이 드러나는 시즌송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흔히 커플에 반대되는 의미로 솔로라는 개념을 사용하고 있지만, 영어권 나라에서는 솔로가 아닌 싱글이라는 표현하고 있어 기존의 프레임에서 벗어나 B1A4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코드로서 '솔로데이'가 앞으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힐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14일 발표.
seon@osen.co.kr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