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그런남자' 브로, 오는 4일 신곡 발표..또 복병되나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7.02 11: 23

지난 3월 '그런 남자'를 발표해 큰 화제를 모았던 가수 브로(Bro)가 두 번째 싱글 '고백했는데'로 컴백한다. 
2일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브로는 오는 4일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 '고백했는데'를 발표한다. 이 곡 역시 '그런 남자'와 마찬가지로 온라인상에 떠도는 에피소드를 엮어 현실을 반영한 곡으로 알려졌다.
브로는 지난 3월 이른바 '김치녀 논쟁'을 다룬 곡 '그런 남자'를 발표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알려진 얼굴도 없는 무명가수지만 직설적인 가사가 공감을 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당시 한 달 반 이상 1위에 머물렀던 소유X정기고의 '썸'은 물론, 임창정과 이선희 등을 꺾고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가요계 복병으로 떠올랐다.

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무료 문자 및 SNS서비스를 이용한 뮤직비디오를 제작, 음악과 영상이 실시간 대화를 연상케 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뮤직비디오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스마트 제너레이션 콘텐츠로 평가받았다.
'고백했는데'의 뮤직비디오 역시 스마트 제너레이션 콘텐츠로 웹툰을 보는 듯한 뮤직비디오와 노래의 조화를 꾀할 계획이다.
데뷔곡으로 음원차트까지 점령하며 화제를 모은 브로가 신곡을 통해 또 한 번 가요계의 복병으로 떠오를지 관심이 쏠린다.
seon@osen.co.kr
돌직구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