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드라마 '하이스쿨', 안방극장에 통할까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7.02 12: 56

‘하이스쿨:러브온’이 오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이은미)(이하 '하이스쿨')은 천사와 인간의 운명적 사랑이 주축이 돼 펼쳐지는 열혈 청춘들의 성장스토리다. 천사와 인간의 사랑이라는 판타지적 요소가 강하게 로망을 자극하는가 하면 좌충우돌 청춘들의 성장스토리가 발랄한 감성으로 그려질 예정. 
극중 인간 세계에 대해 호기심이 많은 천사 이슬비(김새론 분)는 위기에 처한 신우현(남우현 분)을 구하려다 그만 천사의 능력을 잃고 인간이 돼 버린다. 갈 곳 없는 신세가 된 슬비는 우현의 집에서 황당한 동거를 시작하게 되고, 학교와 집을 오가며 펼쳐지는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는 유쾌한 감각으로 그려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슬비와 우현을 둘러싼 개성 넘치는 친구들의 모습도 매력적이다. 슬비를 좋아하는 또 다른 남학생 황성열(이성열 분)은 우현과 우정을 나누기도 하지만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러브스토리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든다. 이 외에도 많은 인물들이 하나씩 갈등을 해소하며 우정을 쌓아가게 된다.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고교생들이 학교와 가정에서 겪게 되는 현실적인 고민과 성장통은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는 기대감도 높다.
‘하이스쿨’은 오는 11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 된다.
sara326@osen.co.kr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