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G 조직위, 축현초 방문 홍보활동
OSEN 김희선 기자
발행 2014.07.02 15: 02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수)는 2일 ‘함께즐겨요! 2014인천아시안게임’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김영수 위원장의 모교인 인천 축현초등학교(교장 박영선)를 방문해 홍보 활동을 펼쳤다.
조직위는 홍보영상 상영, JYJ가 부른 인천아시안게임 공식 주제가 ‘온리 원’(Only One) 댄스 시연과 교습, 아시안게임 퀴즈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조직위는 ‘1가족 1경기 관람’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경기 입장권을 상품으로 제공하며 학생들의 관심을 유도하는 한편 입장권 판촉 홍보도 함께 진행했다.
조직위는 오는 9월 개막하는 대회를 앞두고 대회 개최 협력도시 초등학교를 방문해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아시안게임 붐 조성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날 축현초등학교는 김영수 위원장에게 명예졸업장을 수여했다. 김 위원장은 1948년 이 학교에 입학했지만 6. 25전쟁으로 다른 학교에서 졸업했다. 김영수 위원장은 학교발전기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김 위원장은 “학생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길 바란다”며 “성공한 동문들이 모교의 우수인재 양성 등 교육활동을 위해 폭넓은 지원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명예졸업장 수여식에는 학교장, 동문회장, 학부모회장, 동문 등이 참석했다.
costball@osen.co.kr
인천AG 조직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