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이 오리콘 DVD 데일리 음악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3일 오리콘차트에 따르면 빅뱅은 지난 2일 일본에서 발표한 라이브 DVD '2014 빅뱅 플러스 알파 콘서트 인 서울 (2014 BIGBANG +α CONCERT IN SEOUL)'이 이날 기준 오리콘 DVD 데일리 음악차트에서 정상에 올랐다. 또 DVD 종합 일간차트에서도 2위에 올라 현지에서 빅뱅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DVD는 올해 1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3일간 총 3만 6,000여명을 동원하며 또 한 번 빅뱅의 존재감을 각인시킨 ‘2014 빅뱅 플러스 알파 콘서트 인 서울’의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지난해 개최된 ‘빅뱅 어라이브 겔럭시 투어 더 파이널 인 서울(BIGBANG ALIVE GALAXY TOUR THE FINAL IN SEOUL)’ 이후 약 1년만의 콘서트를 담은 DVD로 오랜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선 빅뱅의 화려한 무대와 다양한 개인 퍼포먼스까지 보고, 듣고, 느낄 수 있고 팬들의 열띤 환호를 접할 수 있다.
이번 DVD에는 ‘마지막 인사’,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거짓말’ 등 빅뱅의 히트곡들을 비롯해, 지난해 발표한 빅뱅 멤버 들의 솔로 무대와 멀티앵글, 메이킹 필름 등 1년여 만에 더욱 성숙해져 5명의 완전체로 돌아온 빅뱅이 쏟아낸 에너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영상과 사진이 수록됐다.
inthelsm@osen.co.kr
YG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