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유연석에 ‘나쁜손’ 셀프인증샷 공개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07.03 10: 46

[OSEN=정소영 인턴기자] 리포터 박슬기가 배우 유연석과의 즐거운 인터뷰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슬기는 3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연석 오빠가 어깨동무 안 해줘서 내가 나쁜 손 척 올렸는데 오빠의 넓은 어깨를 감싸기엔 제 팔이 턱 없이 모자라네요. 사람을 참 편하게 해주셔서 인터뷰도 망나니처럼 신나게 했어요. 때땡큐 유연석오빠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슬기는 유연석의 어깨에 손을 올린 채 즐거운 듯 환하게 웃고 있다. 유연석 또한 박슬기에게 어깨를 내준 채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여배우 부럽지 않은 ‘물광피부’와 트레이드마크인 넓은 어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유연석 내 이상형인데”, “박슬기 좋겠다”, “유연석 오랜만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연석은 한석규, 고수, 박신혜와 함께 올 겨울 개봉하는 영화 '상의원'(이원석 감독, 영화사 비단길 제작)에 출연한다.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관장하는 곳 상의원에서 아름다운 옷을 두고 벌이는 사랑, 재능, 질투, 욕망을 담은 사극이다. 후반 작업을 거쳐 올 겨울 개봉한다.
jsy901104@osen.co.kr
박슬기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