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최진혁, 화기애애 스틸컷 공개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4.07.03 13: 07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장나라와 최진혁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3일 성당 고해소에 나란히 앉은 장나라와 최진혁의 모습을 공개하며 "장나라와 최진혁은 이전부터 친한 사이다.촬영 대기시간에도 끊이지 않고 수다를 떨 만큼 친하기 때문에 현장은 화기애애한 상태에서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극 중 장나라와 최진혁은 각각 외모, 학벌 능력까지 내세울 것 하나 없는 로펌 계약직 서무원인 존재감無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과 옴므파탈 천재 디자이너 다니엘(최진혁 분)로 분한다.  

공개된 사진 속 편안하게 아빠다리를 하고 앉아 있는 장나라와 그녀에게 귀를 쫑긋 세우며 의미심장한 미소로 듣고 있는 최진혁의 모습이 대비되면서 웃음을 자아낸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외모, 재력, 애인까지 완벽하지만, 30대에 단명하는 집안 내력 탓에 후세를 잇는 것이 사명인 이건(장혁 분)과 로펌 계약직 서무직원인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을 보내면서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로맨스. 이날 오후 10시 2회가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