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2주 다이어트법..'탄수화물 끊고 2시간 운동'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07.03 14: 21

배우 정유미가 탄수화물을 끊는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정유미는 매거진 '뷰티쁠'과의 인터뷰에서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정유미표 2주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그는 2주 동안 밀가루와 탄수화물을 끊고 하루에 두 시간씩 운동한다면 누구나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또 촬영 가기 전 아침에는 유산소 운동을, 촬영이 끝나면 웨이트 트레이닝을 1시간씩을 매일 빠짐없이 실천한 것을 몸매 관리 비결 중 하나로 꼽았다. 

인터뷰와 함께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정유미는 특유의 상큼하고 화사한 미소를 선보였다. 또한 최근 영화 '터널', 일일 드라마 '엄마의 정원', 얼마 전 하차한 '우리 결혼했어요'에 동시에 출연하며 하루도 쉬지 않는 강행군속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다.
잡티 하나 없이 맑은 피부 비결의 힘은 바로 마스크 팩이었다. 평소 팩 마니아로 알려진 그녀는 틈이 날 때마다 마스크 팩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데, 이동하는 밴 안에서도 화장을 다 지우고 팩을 할 정도로 평소 틈틈이 팩을 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그 중에서도 가장 선호하는 팩은 시트 마스크 팩으로 진정, 보습 등 다양한 기능에 따라 팩을 구입해놓고 골라 사용한다고 알렸다.  
 
한편 정유미가 출연한 '터널'은 오는 8월 13일 개봉한다.
 
eujenej@osen.co.kr
더북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