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다녀오겠습니다’ 톱모델 혜박, 고1 체험 어땠나?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4.07.03 15: 18

세계적인 톱모델 혜박이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고등학교 1학년 학생으로 변신해 일주일간의 학교생활을 마쳤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연예인들이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일주일간 고등학교로 돌아가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성동일, 김종민, 윤도현, 브라이언, 허가윤, 강준, 혜박, 남주혁 등이 출연한다.
출연자 중 가장 눈에 띄는 인물은 모델 혜박과 남주혁. 보는 것만으로도 훈훈해지는 우월한 ‘교복핏’을 자랑하는 데다 방송에서 거의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이 리얼 예능에 도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오윤환 PD는 OSEN에 “출연자들이 제작진이 예상했던 것보다 놀라울 정도로 학교생활에 몰입한 모습을 보여줬다”며 혜박에 대해 “톱모델인데 실제 학생 같이 진지한 태도로 임해 진정성을 보여줬다. 전 세계 런웨이를 걷던 톱모델이 책상 앞에 앉아 수업을 듣는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통해 처음으로 예능에 출연하는 남주혁은 올해 21살로 고등학교를 졸업한지 몇 년 되지 않은 출연자다. 이 프로그램에서 가장 큰 기대를 모으는 신예 스타이기도 하다. 오 PD는 “남주혁이 수업도 열심히 듣고 학생들과도 잘 어울려 놀더라”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오는 12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kangsj@osen.co.kr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