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간의 렌탈 기간! 비거리 별 유틸리티 추천으로 꼭 필요한 유틸리티 구성!
190야드에서 우드, 아이언, 유틸리티로 고민된다면 먼저 쳐보고 구매하세요!
일본 카스코의 골프용품을 수입 판매하는 한국카스코(주)가 유틸리티 구성으로 고민하고 있는 골퍼들을 위해 '2014 클럽 렌탈 서비스'를 진행한다. 신청 기간은 지난 1일부터 오는 9일까지. 1인당 2가지 품목을 2주간 체험해 볼 수 있다. 렌탈기간은 11일부터 24일까지다.

대상 품목은 파워토네이도 세븐 유틸리티와 아이틸리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돌핀웨지 등이다. 신제품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이자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의 재구성을 계획하고 있는 골퍼들에게 구입 전 클럽을 직접 경험, 비교해 결정할 수 있는 기회다.
한국카스코 관계자는 "평소 필요한 거리에 사용할 유틸리티 구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아 드라이버 비거리 별 유틸리티 구성표도 함께 개발해 서비스할 예정"이라며 "이번 렌탈 서비스를 통해 파워토네이도 7 유틸리티를 직접 체험해 보고 본인에게 맞는 유틸리티 구성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클럽 렌탈 서비스는 한국카스코 홈페이지(www.kascogolf.co.kr)를 통해 본인 인증을 진행한 고객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한국카스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