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레드 라이트' 뮤비, 공개 하루 만에 190만 돌파
OSEN 임승미 기자
발행 2014.07.04 09: 59

걸그룹 f(x)의 신곡 '레드 라이트(Red L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한지 21시간여만에 뮤직비디오 뷰 190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지난 3일 정오 공개된 '레드 라이트'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이후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집계된 것만 4일 오전 9시 30분을 기준으로 190만 건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좋아요 클릭이 9만 8천여건, 댓글이 15000여건이다. 
그동안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비주얼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던 f(x)가 이번에는 파격적인 변신으로 시선을 끌었다. f(x)는 상큼한 이미지를 벗고 퇴폐미를 뽐내며 강렬하고 매혹적으로 변한 것. 새로운 변신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f(x)는 어두운 분위기로 성숙미를 뽐냈다. 멤버들은 메이크업을 강조했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장신구 등을 이용해 강렬해진 카리스마를 연출했다. 또한 검정색 혹은 빨간빛의 배경을 중심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레드 라이트'는 리듬의 반전이 인상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에프엑스가 고집해오던 그들만의 색깔을 더욱 강렬하게 부각시켰다.
한편, 에프엑스의 앨범은 오는 7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inthelsm@osen.co.kr
에프엑스 '레드 라이트'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