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한 달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4 상반기 결산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8월 3일까지 진행되는데 이벤트 기간 동안 여름 신상품을 포함한 ABC마트 전품목에 대해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상반기를 비롯해 다년간 인기를 끈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 스포츠 슈즈 및 샌들 상품은 최대 70%, 누오보 등 레이디스 슈즈는 최대 60%, 키즈 상품은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 된다.
여기에 롯데시네마 당일 영화 티켓을 소지하고 매장을 방문하거나, 올레 KT 또는 ABC마트, 호킨스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될 경우, 세일 가격에 추가 5% 할인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 (일부 품목 및 브랜드 제외, 최대 할인율 35% 이내)

이밖에 ABC마트 신규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ABC마트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발급된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율 35% 이내에서 사용 가능(일부 특가 제품을 제외)하다.
ABC마트 마케팅팀 이하연 팀장은 “2014년 상반기 동안 ABC마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상반기 결산 세일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그간 위시리스트에 올려 놓았던 신발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100c@osen.co.kr
ABC마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