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혁, 멤버들과 함께 한 생일파티 공개 '훈훈'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07.05 10: 27

[OSEN=정소영 인턴기자] 빅스 혁이 멤버들과 함께 스무살 생일을 맞았다.  
혁은 5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빅스 멤버들과 함께한 20살 첫 생일 파티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혁은 핑크색 촛불 안경을 쓴 채 큰 초 두개가 꽃혀 있는 생일케이크를 들고 있으며, 빅스 멤버들은 혁을 둘러싸고 앉아 카메라를 보고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멤버 모두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여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또한 빅스 멤버들은 현재 일본 데뷔앨범 발매 프로모션 중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20살 첫 생일을 맞은 막내 혁을 위해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은 "혁의 20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빅스는 멤버들끼리 진짜 사이좋은 것 같다", "항상 형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막내 혁의 모습이 보기 좋아요.", "빅스 멤버들은 민낯도 우월하네", “멤버들의 우정이 으리으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스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를 가질 예정이다.
젤리피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