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윤, 직접 쓴 '손편지' 공개..색다른 티저
OSEN 안보겸 기자
발행 2014.07.07 09: 45

[OSEN=안보겸 인턴기자] 가수 박지윤이 직접 쓴 손편지 형태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측은 지난 6일 오후 박지윤의 공식 페이스북과 미스틱89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엽서’ 형태로 제작된 박지윤의 여름 싱글 앨범 2차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공개된 2차 티저 이미지에는 박지윤이 직접 쓴 손편지가 담겨 눈길을 끈다. 이날 박지윤은 ‘엽서’ 콘셉트로 제작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 “안녕하세요. 지윤이에요. 드디어 세 번째 싱글 프로젝트인 ‘유후(YooHoo)’가 발매된답니다. 신나고 경쾌한 여행 음악이에요. 이번 여름휴가 박지윤의 ‘유후’와 함께 해주세요. 행복하세요”라며 안부 인사와 함께 새 앨범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오는 10일 음반 발매에 맞춰 지난 3일부터  타이틀곡의 영문 제목 '유후'와 '2014.7.10'이라는 문구가 담긴 '여권'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한편 박지윤은 소속사 미스틱 89와 함께 계절별로 앨범을 발매하는 1년 프로젝트에 돌입, 오는 10일 발매되는 박지윤의 새 여름 싱글앨범은 소속사측과 함께하는 프로젝트 세 번째 앨범이다.
bokkyum1402@osen.co.kr
미스틱89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