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다른 아이돌과 차별점? 남성미 어필"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7.07 11: 44

그룹 백퍼센트가 다른 아이돌과의 차별점에 대해 "남자친구처럼 설레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백퍼센트는 7일 오전 서울 광화문 KT 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쿨 섬머 앨범 '선키스(SUNKIS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 컴백 소감 등을 밝혔다.
이날 백퍼센트는 많은 아이돌 그룹 중 백퍼센트만의 차별화된 매력에 대해 "우리만의 차별점을 위해 마냥 귀엽지만 않고 남자다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찬용은 "우리는 남자친구처럼 보이면서 좀 설레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려고 한다. 무대에서 '니가 예쁘다'라고 하면서 표정에서 설렘을 느낄 수 있게 하려고 많이 노력 중"이라고 설명했다.
또 백퍼센트는 그동안의 강한 모습과 달리 밝고 상큼한 모습으로 돌아온 것에 대해 "처음에 조금 어색했던 점은 우리가 항상 거울로 서로를 째려보는 눈빛을 연습했었다. 이번에는 설레는, 박력 있는 남자를 표현해야 했기 때문에 NG가 난 적도 있었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혼란이 많이 왔었던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백퍼센트는 올해 초 '심장이 뛴다'로 활동한 후 약 2개월 만에 '선키스'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니가 예쁘다'는 백퍼센트 멤버들의 청량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시원한 여름 노래로, 곡 전반적으로 가미된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와 기타 세션이 인상적인 곡이다. 이밖에도 '선키스'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은 '섬머 히어로(Summer Hero)' 등이 수록돼 있다.
백퍼센트는 '나쁜놈'으로 데뷔한 후, '원트 유 백(Want U Back)', '심장이 뛴다' 등을 통해 강렬하고 무게감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준 바 있다. 이번 곡 '니가 예쁘다'를 통해서는 쿨한 남성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앨범은 이날 정오 발매된다.
seon@osen.co.kr
김경섭 기자 greenfiel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