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NU’EST)가 롤스파이크(Roll Sp!ke)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티저 영상을 공개 했다.
뉴이스트의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7일 정오 뉴이스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멜론 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뉴이스트 정규 1집 ‘리-버스(Re:BIRTH)’의 ‘저지먼트(Judgement)’ 티저 영상을 공개 했다. ‘저지먼트’는 앨범의 1번 트랙이자 ‘리-버스’의 의미를 가장 잘 나타내는 곡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남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음원 뿐만 아니라 어두운 공간에서 빛 비춘 유리 큐브와 연기, 그리고 실사가 교차되는 특별하고 강렬한 이미지가 눈길을 끌었다. 플레디스 측은 이 같은 강렬한 인상을 위해 특별한 퍼포먼스로 화제가 되고 있는 미디어 아트 그룹 롤스파이크와 함께 작업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롤스파이크는 음악과 영상, 설치미술의 개념을 하나의 아트 디렉션으로 선보이는 미디어 퍼포먼스 그룹으로 음악과 함께 속이 빈 유리 큐브 안에 연기로 보여지는 이미지를 빛으로 표현해내는 특별한 퍼포먼스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뉴이스트의 정규 앨범 1집은 ‘리-버스’라는 제목에 걸맞게 뉴이스트 멤버들 전원의 성장과 변화를 담아내는데 주력한 앨범이다. 뉴이스트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 됐을 때부터 국내의 팬들 뿐만 아니라 해외의 팬들까지 들썩이게 만들었다. 지난주 신곡 음원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 후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 지고 있는 상황.
‘리-버스’에는 총 7곡의 신곡과 뉴이스트의 데뷔 곡인 ‘페이스(FACE)’를 비롯해 ‘액션(Action)’, ‘여보세요’ 등 지난 앨범의 4곡이 함께 수록 됐다. 앨범을 구매하는 팬들을 위한 특전으로 보너스 트랙 한 곡도 함께 수록 될 예정이다.
뉴이스트의 정규 1집 ‘리-버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9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ara326@osen.co.kr
플레디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