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측 "트리플 타이틀곡 확정..방송계획 無"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7.07 15: 57

그룹 god가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컴백한다.
싸이더스HQ 관계자는 7일 오후 OSEN에 "데뷔 15주년 프로젝트로 뭉친 god가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컴백한다"며 "단독콘서트 이외의 방송활동은 계획하지 않고 있다. god의 정규 8집 앨범은 8일 0시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god는 지난 5월 선공개곡 '미운오리새끼'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을 알렸다. 이 곡은 발표 직후 10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god의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또 1일 '하늘색 약속'을 공개해 음원차트를 휩쓴 바 있다. 이 곡은 god의 3집 수록곡 '촛불 하나'의 연장선상에 있는 노래로, 하늘색 풍선을 흔들던 팬들에게 '모여라'고 귀환을 알리는 내용으로 이뤄졌다. '하늘색 풍선'을 잇는 god표 제2의 팬송으로 그 시절 향수를 자극했다는 반응이다.
뿐만 아니라 god는 이번 앨범과 관련해 총 4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계획이다. 본편과 메이킹을 포함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god는 오는 12일과 13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god 15주년 애니버서리 리유니온 콘서트(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를 개최한다.
seon@osen.co.kr
싸이더스HQ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