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다녀오겠습니다’, 6人6色 포스터로 기대↑..12일 첫방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07.08 11: 08

[OSEN=정소영 인턴기자] 오는 12일 첫방송을 앞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오윤환 PD)가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함과 동시에 포스터를 공개하며 방송 전 화제몰이에 나섰다.   
지난 7일 문을 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공식 페이스북은 성동일, 윤도현, 브라이언 등 출연자들의 학교생활이 담긴 영상 및 사진들을 담고 있다. 뒤늦게 학교로 돌아가 10대들과 어울리게 된 출연자들, 또 이들을 보며 환호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영상을 통해 드러나 프로그램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교복을 입고 가방을 멘 출연자들의 개별사진과 인터뷰도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8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교복차림으로 교실에 앉아 수업을 듣고 있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익살스럽게 묘사돼 눈길을 끈다. 질문을 하려는 듯 손을 번쩍 치켜든 윤도현, 안경을 쓰고 모범생처럼 분장한 김종민 등 출연자들이 각각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낸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학생들과 동일하게 수업을 듣고 2014년의 학교생활을 체험하는 과정을 통해 재미와 교훈을 끌어내는 프로그램으로 윤도현, 성동일, 김종민, 브라이언, 혜박, 남주혁, 강준, 허가윤 등이 출연한다.
jsy901104@osen.co.kr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