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주스 팁코(TIPCO)가 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팁코는 오는 10일 20시 40분, 롯데 홈쇼핑 2차 방송을 통해 팁코 주스의 신제품인 시금치 주스를 포함한 특별 패키지로 공개된다.
태국에서 온 팁코 주스는 과일 자체의 당도가 높으며 액상과당과 착향료, 보존료 등의 화학 첨가물를 일체 넣지 않았고. 독일 기술력인 친환경 종이팩과 무균기술 포장으로 신선함을 유지 한 것이 특징. 특히 100% 과일즙으로만 제조된 쇼군 오렌지, 메들리 오렌지, 파인애플과 구아바 NFC 주스와 함께 망고스틴, 체리베리, 브로콜리 등 화학 첨가물 없는 혼합주스는 주부층과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롯데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팁코 주스는 1L의 쇼군 오렌지와 브로콜리 각 4 팩과 비트루트, 시금치 각 2팩으로 구성된 12팩을 기본으로 하며, 여기에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들고 마실 수 있는 200ml 12팩이 추가로 구성됐다. 가격은 5만 900원에 판매 될 예정.
쇼군 오렌지의 경우엔 최근 인기몰이 중인 물 한 방울 섞이지 않고 오렌지 알갱이까지 그대로 담은 NFC 주스로 맛과 영양이 일품이며 브로콜리, 비트루트, 생 야채와 달콤한 과일 주스가 섞인 혼합 주스로서 야채 섭취를 꺼리는 어린이 입맛에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팁코는 현재 강남구 삼성동에 팁코의 새로운 신개념 주스바인 펀치랩(Punch Lab) 1호점 오픈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팁코 주스를 주문하면 삼성동 일대에 직접 집까지 배달해 주는 홈 딜리버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luckylucy@osen.co.kr
팁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