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남희석·최승경·김수용, ‘해투3’ 출연..전설의 개그맨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4.07.09 19: 13

‘전설의 KBS 7기 개그맨’ 특집으로 박수홍, 남희석, 최승경, 김수용이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KBS 7기 개그맨’은 1991년도 제1회 대학개그제로 데뷔해 현재 예능계와 각 분야에서 맹활약 중이다. 유재석 역시 7기다.
당시 은상을 수상한 남희석은 하회탈 닮은꼴로 개그계를 평정하며, 타고난 입담과 재치로 최고의 예능 MC로 활동하고 있다. 당시 동상을 수상한 박수홍 역시 원조 미남 개그맨으로 활약하며 안정된 진행 솜씨로 다방면의 MC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장려상을 받은 김수용은 특유의 4차원 개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또 다른 장려상 수상자인 윤기원과 국민 MC 유재석과 콤비를 이뤘던 최승경은 현재 대표 개탤맨(개그맨 겸 탤런트)로 활약하고 있다.
이외에도 김국진, 양원경 등 실력 있는 개그맨들을 배출해내 일명 ‘황금 라인’ 이라 불리고 있다.
한 자리에 쉽게 모일 수 없는 이들이 뭉친 이 날 방송에서는 어디에서도 이야기 한 적 없는 서로에 대한 첫인상부터 박수홍, 최승경의 주먹다짐에 대한 에피소드, 당시의 인기 순위 등 그 당시 이야기는 물론 서로에 대한 폭로까지 낱이 공개된다.
고등학생 시절 유재석과 최승경이 처음 만났던 KBS 2TV ‘비바청춘’ 영상과 이들이 콤비를 이뤄 데뷔했던 ‘대학개그제’ 등 옛 시절 활동 모습이 담긴 희귀 영상 자료까지 대방출 될 예정이라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들과 함께 K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지만 브라운관을 떠나 있던 추억의 동기들이 깜짝 출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10일 오후 11시 10분.
jmpyo@osen.co.kr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