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전민주, 성형논란 잠재울 과거 영상 공개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4.07.10 11: 57

SBS 예능프로그램 ‘K팝스타 2’ 출신 전민주의 과거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전민주의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초등학생 전민주가 비보이 배틀에 출전한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민주는 남다른 '포스'와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무대를 압도하고 있다. 성인과 청소년이 대부분인 참가자 사이에서 최연소로 출전한 전민주는 화려한 록킹과 제스처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고, 결국 성인 참가자를 누르고 승리하는 여유있는 모습까지 보여줬다.

특히 최근 사진과 ‘K팝스타2’ 시절 달라진 외모로 때아닌 성형 논란에 휩싸인 전민주는 과거 영상 속에서 지금과 변화가 거의 없는 이목구비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전민주는 오는 15일 정오 데뷔 싱글 ‘비별’을 발매한다. '비별'은 이별의 아픔을 쏟아지는 비 라는 소재로 풀어낸 서정적인 느낌의 네오 클래시컬 알앤비로 세련된 멜로디라인과 풍부한 리얼 오케스트라 사운드, 퍼포먼스를 살려주는 힙합 리듬 편곡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한층 살리고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차은택 감독이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맡아 연출력과 영상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저 영상은 11일 정오 공개된다. 
mewolong@osen.co.kr
뮤직K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