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디킴이 오는 18일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Deluxe Edition) 타이틀곡 '달링(Darling)'의 1차 티저 이미지 ‘폴 인 러브, 달링(FALL IN LOVE, DARLING)’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오후 에디킴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미스틱89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달링'의 1차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9일 에디킴의 새 앨범 프로모션 캘린더에 공지된 대로 ‘폴 인 러브, 달링(FALL IN LOVE, DARLING)’이라는 문구와 음원 발매일인 ‘2014. 7. 10’이라는 문구가 함께 담겼다.

사진 속 에디킴은 연애의 사랑스러운 순간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침대에 엎드려 있는 의문의 여성에게 기타를 연주해주는 콘셉트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더불어 에디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폴 인 러브, 달링’이라는 가사의 멜로디를 속삭이듯 노래하는 짧은 영상을 공개해 자작곡 '달링'의 멜로디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달링'은 에디킴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여름 로맨스를 담은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에디킴은 오는 13일 네이버 뮤직과 함께하는 에디킴과 떠나는 조금 이른 휴가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음악감상회를 열어 이날 신곡 '달링' 라이브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에디킴은 지난 9일 타이틀곡 '달링'의 프로모션 캘린더를 공개했으며, 컴백을 앞두고 신곡 연습에 매진 중이다.
inthelsm@osen.co.kr
미스틱89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