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여행 리얼리티 출연...‘어느멋진날’ 3번째 주자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4.07.11 10: 23

B1A4 멤버들이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음악채널 MBC뮤직은 ‘솔로 데이’로 컴백을 앞두고 일주일간의 남해안 깜짝 여행을 떠난 B1A4 멤버들의 좌충우돌 여행기를 공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B1A4의 어느 멋진 날’을 제작, 방송한다.
이 프로그램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휴가 계획부터 실행까지 모든 일정을 직접 기획하고 결정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해 샤이니가 첫 번째 주인공을, ‘f(x)'가 두 번째 주인공을 맡아 멤버들만의 은밀한 휴가를 진솔하게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B1A4는 지난 2011년 데뷔 후 멤버들끼리 제대로 된 여행을 떠나본 적이 없던 터라, 이번 ‘B1A4의 어느 멋진 날’에서 각자 따로 여행이 아닌 모두가 함께 하는 여행을 결정했다.
바쁜 국내외 스케줄로 쉴 틈 없이 앞만 보고 달려온 B1A4 멤버들에게 7월 중순 미니 앨범 컴백을 앞두고 일주일간의 깜짝 휴가가 주어졌고, 멤버들은 우여곡절 끝에 여행지를 남해안 투어로 결정하며 직접 캠핑카를 몰고 남해안 일주를 떠나게 됐다.
한국의 나폴리 통영을 시작으로 그림 같은 바다가 펼쳐진 거제, 녹색의 땅 전라남도까지 캠핑카 일주를 떠난 B1A4 멤버들은 다채로운 매력과 기상천외한 여행 에피소드를 통해 그들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 전망이다.
또한 숙소 안에서 멤버들의 리얼한 셀프 카메라와 캠핑카 일주를 하며 겪는 좌충우돌 해프닝 속에서 B1A4만의 화끈한 입담과 털털한 모습도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첫 방송은 오는 21일 오후 6시.
jmpyo@osen.co.kr
MBC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