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우영이 매운 비빔냉면을 먹고 온갖 불만을 표출했다.
우영은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 박세영에게 여름을 시원하게 나는 방법으로 냉면을 먹자고 제안했다. 이에 박세영은 매운 냉면집으로 우영을 안내했다.
박세영은 우영의 의사도 묻지 않고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주문했다. 우영은 물냉면을 원했지만 박세영이 물냉면을 먹는다는 말에 억지로 비빔냉면을 먹게됐다. 비빔냉면은 빨간 양념장의 엄청난 비주얼로 우영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우영은 양념장을 살짝 맛본 후 엄청난 매운맛에 당황했다.

박세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왜 나한테 물어보지도 않고 그걸 먹냐. 저는 매운걸 좋아한다. 매운 걸 좋아한다고 해서 왔다. 무더위 여름을 나는 거니까 완전 매운 걸로 더위가 생각이 안 날 정도로 매운 음식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매운 냉면집에 오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장우영은 매운 비빔냉면을 억지로 먹으면서 땀을 뻘뻘 흘렸다. 비빔냉면 한 입 만에 얼굴에 있는 모든 모공들이 확장했다. 결국 박세영은 우영에게 친절하게 육수까지 먹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장우영은 오기가 생겨 매운 양념장을 억지로 더 넣어 박세영과 매운 냉면 먹기 대결을 펼쳤다. 하지만 결과는 당연히 박세영의 승. 장우영은 “조롱 당한 느낌이다”라며 찡찡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가상 결혼을 다루는 '우결4'는 현재 남궁민-홍진영, 2PM 우영-박세영, 홍종현-걸스데이 유라가 출연 중이다.
inthelsm@osen.co.kr
'우결4' 방송화면 캡처